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QWER, 데뷔곡 'Discord' MV 티저 공개 '내추럴+키치'
QWER, 데뷔곡 'Discord' MV 티저 공개 '내추럴+키치'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0.17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사진·영상=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16일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의 타이틀곡 'Discord(디스코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 위로 자유롭게 리듬을 타는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내추럴함과 키치한 매력을 오가는 비주얼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QWER의 데뷔곡 'Discord'는 당찬 매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포부가 담긴 곡으로, 화려하고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가 더해져 경쾌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프리즘필터(PRISMFILTER) 소속 프로듀서진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쵸단과 시연도 작곡진에 이름을 올리며 QWER만의 색깔을 더했다.

QWER은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과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가 공동 제작한 걸밴드다. 국내 대표 크리에이터 쵸단(Q)과 마젠타(W), 410만 틱톡커 히나(E), 일본 아이돌 NMB48 출신 시연(R)까지, 4인 4색 멤버가 모여 선보일 음악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QWER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를 발매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영상=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