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컴백' VIVIZ(비비지), 새 타이틀곡 'MANIAC' 트랙리스트 공개 '다채로운 개성'
'컴백' VIVIZ(비비지), 새 타이틀곡 'MANIAC' 트랙리스트 공개 '다채로운 개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0.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새 타이틀곡 ‘MANIAC’으로 돌아온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VIVIZ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을 비롯해 ‘Untie (언타이)’, ‘Overflow (오버플로우)’, ‘한 걸음 (Day by day)’, ‘Up 2 Me (업 투 미)’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MANIAC’은 앞선 ‘FAKE (페이크)’ 버전의 앨범 프리뷰를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어택감 있는 사운드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드높인 바 있다. VIVIZ가 완곡으로 어떤 메시지와 목소리를 들려줄지 관심이 모인다.

이미지 속 컴퓨터 화면을 옮겨놓은 듯한 독특한 그래픽과 5곡 5색 폰트도 ‘VERSUS’에 담길 VIVIZ표 개성 짙은 음악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VERSUS’는 VIVIZ가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VIVIZ는 계속해서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FATE (페이트)’ 버전의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VIVIZ의 미니 4집 ‘VERSUS’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