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위클리, 타이틀곡은 'VROOM VROOM'···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위클리, 타이틀곡은 'VROOM VROOM'···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20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웃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18일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 'VROOM VROOM(브룸 브룸)'으로 타이틀곡을 낙점하고 한층 다채로워진 매력으로 K팝 팬들을 찾는다.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총 6개 트랙의 구성으로, 앨범명에 걸맞게 여느 때보다 폭넓은 장르의 위클리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비오(B.O), KZ, 조윤경, BreadBeat, 라이언전 등 쟁쟁한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참여해 위클리의 새로운 컬러를 구축하는데 힘을 보탰다.

위클리의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은 레트로한 편곡에 세련된 보컬 및 코러스 탑 라인이 더해진 곡으로, 꿈 꿔온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위클리의 자신감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데뷔 이후 최초로 멤버들의 유닛곡이 수록되는 등 다채로운 트랙 색깔을 예고, '컬러라이즈'라는 이름에 설득력을 더할 전망이다. 수진, 먼데이, 소은, 조아의 ‘Sweet Dream’에서는 네 멤버들의 몽환적인 보컬 색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막내 라인으로 이루어진 ‘재희, 지한’의 유닛곡 ‘A+’은 매료될 수밖에 없는 두 멤버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한다.

이 밖에도 오디세이(ODYSSEY), '백워즈(Backwards)', '스윗 드림(Sweet Dream)', '루비-두비-두(RUBY-DUBY-DU)' 등 신보의 이름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오는 1일 발매될 '컬러라이즈' 앨범이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