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김희재 측, 명품 미반납 논란에 "허위 사실, 흠집 내기 중단돼야"
김희재 측, 명품 미반납 논란에 "허위 사실, 흠집 내기 중단돼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21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희재 SNS
사진=김희재 SNS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김희재 측이 고가의 명품 협찬 물품을 반환하지 않았다는 모코이엔티의 주장에 반박하는 입장을 밝혔다.

20일 김희재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말씀드린 것처럼 모코이엔티와의 갈등은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있으며, 팬 분들께 피로감을 드리고 싶지 않아 입장 표현을 최대한 자제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모코이엔티 측이 보도자료를 통해 '김희재에게 마지막으로 양심에 기대했던 일말의 희망마저 사라져버렸다'라는 표현에 유감을 표하며 " 경솔한 발언"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금일 김희재가 고가의 명품 등 협찬 물품을 돌려주지 않았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력히 부인했다.

또 "당사와 김희재는 모코이엔티가 주최한 콘서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라며, "콘서트가 개최되지 못한 책임은 대금을 제대로 지불하지 못한 모코이엔티에 있다"라고 콘서트 관련 입장도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희재 측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아티스트 흠집 내기에 치중하며 악의적으로 언론을 이용하는 행위는 중단되어야 한다"라며, "법원의 판결을 겸허하게 기다리는 한편, 끝까지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모코이엔티는 "김희재가 고가의 명품 등 본사에서 협찬으로 가져온 물품을 돌려주지 않았다"라며 형사 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 소송을 청구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지난해 7월부터 김희재 콘서트 계약 불이행을 놓고 법적 갈등을 빚고 있는 중이다.

 

'이하 티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희재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9일과 금일 보도된 모코이엔티 측 주장에 대한 소속사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당사는 지난 2월 말씀드린 것처럼 모코이엔티와의 갈등은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있으며, 팬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리고 싶지 않아 입장 표현을 최대한 자제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코이엔티 황 대표는 지난 19일 보도자료에서 "김희재에게 마지막으로 양심에 기대했던 일말의 희망마저 사라져버렸다"라고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재판이 진행 중인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의 양심을 거론하는 등 언론을 통해 경솔한 발언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금일 김희재가 고가의 명품 등 협찬 물품을 돌려주지 않았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주장하고 있으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콘서트 관련해서는 법원에 제출했던 것처럼 당사와 김희재는 모코이엔티가 주최한 콘서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콘서트가 개최되지 못한 책임은 대금을 제대로 지불하지 못한 모코이엔티에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수차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아티스트 흠집 내기에 치중하며 악의적으로 언론을 이용하는 행위는 반드시 중단되어야 합니다. 기자님들께도 양측의 입장을 함께 다뤄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법원의 판결을 겸허하게 기다리는 한편, 끝까지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김희재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