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전현무, 중국 현지 즉석복권 도전 "내가 이거 하라고 했잖아!"
전현무, 중국 현지 즉석복권 도전 "내가 이거 하라고 했잖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0.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조선체육회' 제공
사진=TV CHOSUN '조선체육회'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TV CHOSUN 예능 ‘조선체육회’의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중국 항저우에서 본격 MZ 투어에 나섰다. 특히 전현무X조정식의 중국 즉석복권 도전 현장에선 환호가 폭발해 구경꾼들까지 몰려들었다. 

27일 방송될 ‘조선체육회’에서는 MZ세대들이 하는 건 다 한다는 ‘MZ의 아버지(?)’ 전현무가 조정식과 함께 항저우의 한 야시장을 찾아갔다. 활기차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전현무는 “홍대 느낌이다. MZ 향이 난다”며 들뜬 기분을 드러냈다. 그는 조정식에게 “요즘 항저우 젊은이들이 그렇게 즉석복권을 많이 한다는데, 우리도 문화체험 차원에서 한 번 해보자”고 제안했다. 조정식도 “어제 제가 꿈을 잘 꿨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침내 두 사람은 긁어서 나온 모양 3개가 같으면 아래에 적힌 금액을 받을 수 있는 ‘123 즉석복권’ 도전을 시작했다. 동전으로 복권을 긁기 시작한 전현무는 시작하자마자 같은 모양 2개가 나온 것을 보며 환호성을 내질러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그리고 정말로 첫 도전부터 같은 모양 3개가 나와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기대 속에 금액 부분을 긁어 당첨금까지 공개되자, 옆에 있던 조정식은 “대박...”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전현무 역시 “내가 이거 하라고 했잖아!”라며 의기양양했다. ‘트민남’ 전현무의 깜짝 놀랄 즉석복권 당첨금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중국 현지 즉석복권 도전 현장은 물론, 자칭 '트민남' 전현무의 항저우 대파 곱창 먹방과 전통 탕후루 체험까지 눈 돌아가는 대륙 트렌드 탐방은 27일 금요일 밤 10시,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함께하고 돌아온 TV CHOSUN ‘조선체육회’에서 공개된다.

[사진=TV CHOSUN '조선체육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