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SF9 휘영, KBS2 ‘혼례대첩’ 이좌랑역 캐스팅··· "오는 30일 첫 방송"
SF9 휘영, KBS2 ‘혼례대첩’ 이좌랑역 캐스팅··· "오는 30일 첫 방송"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0.2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SF9 휘영이 KBS2 ‘혼례대첩’에 캐스팅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휘영이 출연하는 KBS2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극 중 휘영은 박복기(이순원 분)의 심복인 이좌랑 역을 맡아 활약한다. 문무에 능하며, 무슨 생각을 하는지 가늠하지 못할 정도로 과묵한 캐릭터다.  

휘영은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를 시작으로 ‘독고빈은 업뎃중’ ‘인어왕자 더 비기닝’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 KBS2 ‘이미테이션’ 등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꾸준한 배우 활동을 이어왔다. 또 지난 8월에는 첫 솔로 디지털 싱글 ‘Drive5’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KBS2 ‘혼례대첩’에 캐스팅되며 가수부터 배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휘영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휘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KBS2 ‘혼례대첩’은 오는 30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