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에 억울함 호소 "자진출석 일정 조율 중"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에 억울함 호소 "자진출석 일정 조율 중"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30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사진=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이 마약 투약 혐의를 부정, 경찰에 출석 의지를 드러냈다.

30일 지드래곤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권지용은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권지용은 오늘 변호인 1인을 선임하고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선임계와 함께 자진출석의향서를 제출했다"라고 마약 투약 혐의를 부정, 경찰에 출석 의지를 드러냈다.

또 "수사에 필요한 일체 자료를 임의제출하고 모발 및 소변 검사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것임을 경찰에 전달하였고 현재 자진출석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라며 , 혐의에 대한 억울함을 호소함과 동시에 진실 규명을 위한 적극적 자세를 보였다.

지드래곤 측은 최근 헌법재판관 출신 변호인 선임, 거액의 선임료 지급 등에 대한 루머에 대해서도 적극 해명했다.

권지용 측은 "추측성 허위보도나 유튜브 영상 등이 무분별하게 나오고 있는바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라면서도 "이러한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초강경대응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하 지드래곤 공식입장 전문'

권지용씨 자문변호사 법무법인 케이원 챔버 김수현 변호사입니다.

이미 분명히 밝혀드린바와 같이 권지용씨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권지용씨는 오늘 오전 변호인 1인을 선임하고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선임계와 함께 자진출석의향서를 제출하였습니다.

권지용씨는 자진출석의향서와 변호인 의견서를 통해 자진출석 의사와 적극적인 수사협조 의사를 강력하게 피력하면서 신속한 수사 진행을 통한 빠른 실체적 진실규명으로 억울함을 조속히 해소하기 위해 수사에 필요한 일체 자료를 임의제출하고 모발 및 소변 검사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것임을 경찰에 전달하였고 현재 자진출석 일정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에 관련하여 최근 헌법재판관 출신 변호인 선임, 거액의 선임료 지급 등 추측성 허위보도나 유튜브 영상 등이 무분별하게 나오고 있는바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밝히고 이러한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초강경대응하겠습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