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 '아가씨' 무드 필름 공개··· 솔로 데뷔 예고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 '아가씨' 무드 필름 공개··· 솔로 데뷔 예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3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R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BRD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가수 수진이 한 마리의 나비 같은 아우라를 뽐냈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오후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솔로 EP ‘아가씨’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자욱하게 퍼져 있는 스모그로 시작된 이번 영상은 마치 꿈 속 같은 신비로운 빛의 향연과 수진의 고혹미 넘치는 자태가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수진은 화려한 나비 모양의 머리 장식과 고급스러운 진주 액세서리, 누디하면서도 스모키한 펄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이고 성숙한 무드를 극대화했으며, 나비 무늬의 빛이 수진의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콘셉트는 수진의 나비 모양 타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수진의 독보적인 매력이 오롯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와 감각적인 무드 필름에 이어 어떤 프로모션 콘텐츠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수진의 첫 솔로 EP ‘아가씨’는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BRD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