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비질란테', 원작자도 놀란 싱크로율 포스터 공개 "최고의 캐스팅"
'비질란테', 원작자도 놀란 싱크로율 포스터 공개 "최고의 캐스팅"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3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의 원작자 김규삼 작가의 극찬 리뷰와 함께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를 공개했다.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비질란테'가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원작 네이버웹툰의 작가 김규삼의 극찬 리뷰와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 전 먼저 작품을 관람한 김규삼 작가는 “매 화마다 엔딩이 굉장히 좋았다. 전체적인 액션이나 스릴 면에서는 원작 이상의 이야기가 나온 것 같다. 상상력이 확장되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다”며 완성도 높은 작품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지용’ 역의 남주혁 배우는 소년 같은 얼굴에서 정색을 했을 때 살벌한 느낌이 나오는 게 너무 좋았다. ‘조헌’ 캐릭터는 굉장히 만화적인 인물이라 과연 누가 할까 궁금했는데 유지태 배우가 그 역을 맡았다고 했을 때 ‘정말 최고의 선택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조강옥’ 역의 이준혁 배우는 약간 광기어린 캐릭터로 정말 최고의 배우가 아닌가 생각된다. ‘최미려’ 역의 김소진 배우는 캐릭터에 맞게 연기를 너무 잘 해주셔서 놀랐다. 오히려 제가 영향을 받은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며 원작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소화해낸 배우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원작자가 생각하는 시리즈 '비질란테'의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원작의 캐릭터들을 배우들이 어떻게 해석해서 표현하는지에 집중해서 보시면 정말 흥미로울 것 같다”며 남다른 존재감의 배우들이 몰입도 높은 연기로 그려낼 강렬한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싱크로율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2차 포스터를 원작자 김규삼 작가의 그림체로 재탄생 시켜 원작과 시리즈의 압도적인 캐릭터 싱크로율을 한눈에 보여준다. 특히, 낮과 밤이 다른 ‘김지용’의 두 얼굴, ‘조헌’의 그늘진 얼굴에서 뿜어져 나오는 묵직한 카리스마, ‘조강옥’의 어딘가 의뭉스러운 눈빛 그리고 ‘최미려’의 강렬한 빨간 머리와 도전적인 모습까지. 2차 포스터 속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모습과 겹쳐지며 이들의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실감하게 한다. 이는 '비질란테'의 공개를 기다리는 원작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며 또 하나의 웰메이드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상이 만들어낸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오는 11월 8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