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위클리, 'VROOM VROOM' MV 티저 공개 "색깔 찾아 떠나는 여행"
위클리, 'VROOM VROOM' MV 티저 공개 "색깔 찾아 떠나는 여행"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0.3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 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한 편의 여행을 선물했다.

30일 위클리는 공식 SNS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ColoRise(컬러라이즈)'의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으로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위클리는 어딘가로 여행을 떠난 듯한 들뜬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해변에서 백색의 원피스를 입은 채  '청순' 비주얼로 등장한 그들은 어질러진 방, 탁 트인 들판 등 해방된 곳에서 새로운 색깔들을 찾으며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오픈카를 직접 운전하는 멤버 수진과 제대로 '흥 터진' 위클리 멤버들의 프리한 매력이 공개돼 컴백 카운트다운으로의 팬들의 즐거운 설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간 선보여 온 음악 색과는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자랑하는 위클리의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 글로벌 팬들의 열띤 화제를 모으며 내일(1일) 공개될 본편으로의 궁금증을 더하는 중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위클리의 'VROOM VROOM(브룸 브룸)' 뮤직비디오는 이채연, 트와이스, 아이유 등 정상급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나이브 프로덕션이 메가폰을 잡아 위클리의 성장기를 세련된 영상미로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스우파'의 주역 라치카가 퍼포먼스 디렉터를 맡는 등 K팝 씬의 주축을 이루는 초호화 라인업의 총출동은 1년 7개월 만 위클리의 컴백이 유독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위클리 다섯 번째 미니앨범 'ColoRise'는 11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