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홍김동전' 주우재, '반전 보여주나?' 장은실과 대결에 최약체의 반란 예고
'홍김동전' 주우재, '반전 보여주나?' 장은실과 대결에 최약체의 반란 예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02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KBS2 ‘홍김동전’ 주우재가 넘사벽 피지컬의 소유자로 유명한 현직 레슬링 선수 장은실 앞에서 대굴욕을 당한다.

오는 2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 58회에서는 가을 운동회가 개최된다. 이날 '청군'으로 나선 홍김동전 멤버들은 강력한 소녀 군단인 '백군' 김혜선, 장은실, 춘리, 심으뜸, 김명선을 이기기 위해 자존심을 건 죽기 살기의 사투를 벌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주우재는 강철 소녀 군단과 대결에 앞서 “반전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라며 최약체의 반란을 예고한다. 그러나 불과 이틀 전에 따온 따끈따끈한 전국체전 금메달을 목에 걸고 등장한 장은실은 "저는 오늘 주우재 씨 한 놈만 패려고 나왔어요"라며 뚜렷한 목표 의식을 뽐내는 한편, 전담 마커를 자처해 주우재의 험난한 하루를 예상케 한다.

그런가 하면 장은실은 “사람을 돌릴 수 있는 기술이 있다”라며 기선제압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은실의 시범 타깃이 된 주우재는 “나는 자갈에 머리 긁혀”라며 신장을 핑계 삼아 어떻게든 상황을 모면해 보려 잔꾀를 부리지만, 장은실은 박력 넘치는 목소리로 주우재를 단숨에 제압한 뒤 신장 187cm에 달하는 주우재의 몸을 반으로 곱게 접어 가볍게 좌우로 흔들며 ‘은실 랜드’를 개장한다. 이에 마치 한 마리의 새우가 펄떡거리듯, 허공에서 나부끼는 자신의 앙상한 다리를 보고 만 주우재는 고개를 들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나아가 주우재는 장은실이 매주는 샅바 앞에서 굴욕의 정점을 찍는다. 실제 씨름 선수로도 활약하고 있는 장은실은 이날 씨름 대결을 위해 손수 멤버들의 샅바를 매주는데, 이때 생전 처음 자신의 하반신을 타인에게 온전히 맡긴 주우재는 양손을 공손하게 모아 잡으며 "치욕스럽다"라고 고개를 떨궈 폭소를 유발한다. 이에 어떤 상황에서도 당당한 모습을 보였던 주우재의 역대급 수난기가 담길 ‘홍김동전’ 본방송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기준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 조세호, 주우재, 홍진경, 김숙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최근 공중파에서 사라지고 있는 2030 세대를 사로잡은 예능으로 평가받고 있다.

‘홍김동전’은 이번 주 목요일(2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