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라디오스타' 브브걸 유정, "이규한 고백 기다렸다" 솔직 고백으로 러블리 매력 폭발
'라디오스타' 브브걸 유정, "이규한 고백 기다렸다" 솔직 고백으로 러블리 매력 폭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02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브브걸 유정이 11살 차이가 나는 배우 이규한과 열애설이 나 정식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기사가 났을 당시 밥만 몇 번 먹었던 사이로, 이규한이 고백하기만을 기다렸다고 밝히는 등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오늘 1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 측은 방송에 앞서 '브브걸 유정!, 연인 이규한과 열애설 직후 나눈 대화?!'라는 영상을 선공개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BBGIRLS)로 새롭게 돌아온 유정은 최근 배우 이규한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유정은 이규한과 지난 2월 방송된 예능 프로인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서 처음 만났다. 유정은 이규한과 자신을 '저희'라고 칭하는 것부터 부끄러워하면서도, 이규한이 자신 때문에 그 예능 프로에 출연했다며 자신에게 호감이 있었던 사실을 전했다.

첫 번째 열애 기사가 났을 당시 부인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유정은 '밥만 몇 번 먹었던 상황'이라고 설명하면서 실제로 사귀지 않았다는 점을 명확히 했다. 그리고 이규한의 조언대로 당시 브브걸이 컴백을 앞두고 있던 시기여서 일단 부인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유정은 당시 속으로는 "빨리 고백해줘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며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정 역시 고백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사랑에 빠진 유정은 하트 눈과 빨개진 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고 부끄러워하면서도 모두에게 "저희 축하해 주세요!"라고 당차게 말했다. '라스'의 하이에나 MC 유세윤은 '라스' 녹화 전에 이규한에게 실제 전화가 왔었다면서 “필요한 게 있으면 뭐든 돕겠다”고 유정을 부탁한 사실을 전해 스튜디오는 하트가 만발했다.

사랑에 빠진 유정의 모습과 처음 공개하는 이규한과의 열애 비하인드는 오늘 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