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한효주·조진웅·차승원·오승훈, '독전 2' 메인 예고편 공개··· 독한 전쟁 시작
한효주·조진웅·차승원·오승훈, '독전 2' 메인 예고편 공개··· 독한 전쟁 시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1.03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영상=넷플릭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독전 2'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독전 2'가 전무후무한 캐릭터와 예측불가한 이야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장르적 재미를 기대하게 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1편의 종착지였던 노르웨이의 풍광이 펼쳐진 후 눈물 어린 '원호', 공포에 질린 '락', 분노에 들끓는 '브라이언', 위협적인 눈빛의 '큰칼'로 시작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이선생'을 잡으려는 자, '이선생'을 보고 싶은 자, '이선생'이 되고 싶은 자, '이선생'을 지키려는 자와 같이 '이선생'을 둘러싼 이들 저마다의 욕망이 서서히 드러나고 독하게 돌아온 자들의 치열한 전쟁을 예고한다.

이어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함께 분위기는 반전되고, "11월, 드러나지 않은 진실의 조각"이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이국적인 배경은 새로운 전개를 암시하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속도감 넘치는 밀림 속 카 체이싱과 거침없이 펼쳐지는 총격전은 장르적 재미로 무장한 엔터테이닝 무비의 탄생을 알리며 '독전 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끝나지 않은 전쟁,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라는 카피는 과연 이 지독한 싸움이 어떤 결말에 닿을지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킨다.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등 극강의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백감독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범죄 액션 영화 '독전 2'는 11월 1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