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문종업, 'X.O.X' 챌린지 열풍··· 유노윤호·B.A.P·청하·에이티즈 등 참여
문종업, 'X.O.X' 챌린지 열풍··· 유노윤호·B.A.P·청하·에이티즈 등 참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문종업이 유노윤호, B.A.P, 청하, 에이티즈 등과 함께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성공적인 컴백 첫 주를 마무리했다. 

문종업은 지난달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을 발매하고 각종 SNS를 통해 타이틀곡 ‘X.O.X’ 챌린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앞서 깜짝 회동 성사로 화제를 모았던 B.A.P를 비롯해 유노윤호, 청하, 에이티즈(ATEEZ), 비비지(VIVIZ), 다크비(DKB), 더보이즈 주학년, 시크릿 출신 정하나, 전효성, 댄스 크루 홀리뱅 등이 참여해 문종업과 다채로운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유노윤호와 함께 한 챌린지 영상은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문종업은 댄스 챌린지 영상으로 열기를 고조시킨 데 이어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X.O.X’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문종업은 치명적인 섹시함과 와일드한 매력을 녹인 고자극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대 매너는 물론, 손으로 ‘X’와 ‘O’를 그리는 동작과 골반을 돌리는 포인트 안무를 더해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문종업은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소화하며 ‘완성형 멀티 퍼포머’다운 내공과 저력을 발휘했다. 혼자서도 무대를 채우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한 문종업에 팬들 또한 “문종업만이 살릴 수 있는 안무” “춤은 물론이고 표정까지 미쳤다” “춤선 맛집” “문종업은 무대를 찢어” “K-POP 기강 잡는다” 등 뜨거운 댓글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X.O.X’는 경쾌한 리듬, 스타일리시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문종업이 작사에 참여해 시그니처인 MOON(달)을 소재로 가사를 풀어냈다. 문종업은 ‘X.O.X’를 통해 서늘한 포스, 퇴폐적인 섹시함, 몽환적인 나른함까지 무한한 매력을 담아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종업은 성공적인 컴백 첫 주 활동을 마치며 2주차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종업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