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스테이씨, 日 세 번째 싱글 'LIT' 재킷 비주얼 공개 완료··· 틴프레시의 다크한 변신
스테이씨, 日 세 번째 싱글 'LIT' 재킷 비주얼 공개 완료··· 틴프레시의 다크한 변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1.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물오른 비주얼 시너지로 일본을 찾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 발매를 앞둔 일본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의 초회한정반 A/B 버전, 통상반, 솔로반 앨범의 재킷 비주얼을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스테이씨는 베이직한 모노톤의 룩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깊이감의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스모그 효과 또한 여섯 멤버의 다크한 아우라와 몽환적 무드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의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과 묘한 분위기의 카리스마 또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 장르로 자리잡은 '틴프레시'와는 반전되는 매력으로 새 일본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LIT'은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으로, "나답게 'LIT'한 인생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일본어와 한국어를 섞어 표현한 곡이다.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버블)'의 일본어 버전이 커플링 곡으로 수록되어 한층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간 일본에서 'POPPY(파피)', 'Teddy Bear(테디 베어)'로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던 스테이씨가 'LIT'으로 또 한번 보여줄 글로벌 존재감에 높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씨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은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은 오는 12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당일 컴백 기념 밋앤그릿(Meet&Greet) 이벤트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