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스트레이 키즈, '락(樂)' MV 티저 공개··· '흥 최고조 퍼포먼스'
스트레이 키즈, '락(樂)' MV 티저 공개··· '흥 최고조 퍼포먼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1.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락 (樂)'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상상을 뛰어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지난 6일 스트레이 키즈는 신보 매시업 비디오를 통해 타이틀곡 음원 일부를 오픈하고 호기심을 자극한데 이어, 7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락 (樂)' 후렴구와 안무를 만날 수 있는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춤꾼들의 신나는 춤판을 벌였다. "Just feel the rock We let it rock", "노랫가락 락락락 미치도록 Lalalala"처럼 재치 넘치는 노랫말로 흥을 끌어올렸고 쾌감을 선사하는 칼군무 퍼포먼스를 기대케 했다. 멜로디, 가사, 안무로 환상적 3박자를 이루고 최고의 에너지를 전할 '락 (樂)' 뮤비 완편에 이목이 집중된다.

'樂-STAR'는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의 락(樂)은 계속된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메시지와 자신감을 전하는 새 앨범. 타이틀곡 '락 (樂)'은 이번에도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완성해 스키즈만의 뚜렷한 음악적 매력을 자랑한다. 후렴구의 반복되는 멜로디와 락(Rock)적인 요소가 곡에 강렬함을 더하고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흥미로운 노랫말로 듣는 재미를 배가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의 장을 펼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 앨범 '樂-STAR'와 타이틀곡 '락 (樂)'은 오는 10일 오후 2시 공개된다.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