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7 (일)
이세영X배인혁, '열녀박씨' 4차 티저 공개··· 초밀착 설렘 모드 "우리 결혼합시다"
이세영X배인혁, '열녀박씨' 4차 티저 공개··· 초밀착 설렘 모드 "우리 결혼합시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1.0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MBC 제공
영상=MBC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과 배인혁이 달달한 설렘 모드를 발동했다.

8일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는 19세기 조선 유교걸 박연우(이세영)와 21세기 철벽남 재벌 3세 강태하(배인혁)의 애틋하면서도 황당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먼저 "이상한 환상을 봤어요. 조선시대의 당신이요"라는 강태하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함께 박연우와 강태하의 과거 인연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소복을 입은 박연우가 현대의 강태하를 꼭 끌어안으며 "서방님"이라고 애절하게 부른다.

그리고 강태하가 박연우에게 "내가 그쪽 서방님이라는 거죠?"라고 믿기지 않는 듯이 묻자, 박연우는 "당연하죠"라며 당당하게 외치지만, 강태하는 이를 거부한 채 "당장 나가요"라며 박연우에게 매몰차게 군다. 하지만 박연우는 굴하지 않고 강태하에게 애교를 부리는 등 강태하 주변을 맴도는 모습을 보이다, 강태하로부터 "미쳤거나 다쳤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라고 한다.

하지만 화면이 반전된 후 강태하가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박연우를 은근히 의식하는가 하면, "그쪽 때문에 내가. 내 일상이 얼마나 엉망이 된지 압니까?"라는 질투심 가득한 멘트를 건네면서 강태하의 심경에 변화가 생겼음을 드러낸다.

마지막으로 박연우와 강태하의 초밀착 스킨십 장면 위로 강태하가 "정식으로 제안하죠. 우리 결혼합시다"라고 결연한 어조로 계약결혼을 제안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4차 티저'는 발랄한 조선 유교걸 박연우와 철벽남 재벌 3세 강태하의 환장하는 '티격태격 케미'를 오롯이 담았다"라며 "로코의 정석다운 발랄한 로맨스를 선사할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기다려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2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영상=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