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트와이스, 히트곡 'Heart Shaker' 캐럴로 변신 '사랑스럽고 발랄한 에너지 가득'
트와이스, 히트곡 'Heart Shaker' 캐럴로 변신 '사랑스럽고 발랄한 에너지 가득'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Amazon Music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Amazon Musi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트와이스(TWICE)가 홀리데이 리믹스 음원을 발표하고 연말을 풍성하게 채운다.  

트와이스는 지난 7일 오후 1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오전 9시) 아마존 뮤직을 통해 'Heart Shaker (GALACTIKA * Holiday Remix) [Amazon Music Original]'(하트 셰이커(별들의전쟁 *) 홀리데이 리믹스[아마존 뮤직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해당 음원은 트와이스 대표 히트곡 'Heart Shaker'의 캐럴 버전으로, 원곡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에너지에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운드를 더했다. 특히 'Heart Shaker'의 작사를 맡은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이 리믹스를 진행해 원곡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했다. 

국내외 리스너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빛낼 트와이스의 첫 홀리데이 리믹스 음원 'Heart Shaker (GALACTIKA * Holiday Remix) [Amazon Music Original]'은 아마존 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Amazon Musi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