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드림캐쳐, 미니 9집 하라메 공개 "매일 불꽃이 터져"
드림캐쳐, 미니 9집 하라메 공개 "매일 불꽃이 터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16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의 컴백이 6일 앞으로 다가왔다.

드림캐쳐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빌런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Intro : This My Fashion(인트로 : 디스 마이 패션)’을 시작으로, 타이틀 ‘OOTD(오오티디)’와 수록곡 ‘Rising(라이징)’, ‘Shatter(쉐터)’, ‘We Are Young(위 아 영)’까지 드림캐쳐만의 뚜렷한 정체성을 담은 미니 9집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신보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드림캐쳐의 다채로운 비주얼 역시 눈길을 끈다. 화려하고 힙한 스타일링은 물론,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블랙 착장까지 소화해낸 이들은 그간 선보였던 콘셉트와는 다른 매력 속 빌런으로 완벽 변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OOTD’는 오늘의 패션을 뜻하는 ‘Outfit Of The Day(아웃핏 오브 더 데이)’의 약자다. 드림캐쳐는 이번 타이틀을 통해 자신감을 넘어 나르시시즘에 다다른 모습을 선사하는가 하면, 빌런이 가진 확고한 신념과 당당함, 투명한 욕심을 표현할 계획이다.

아포칼립스 3부작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미니 9집으로 돌아오는 드림캐쳐.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빌런의 이야기를 몰입감 넘치게 그려내며 ‘세계관 최강자’다운 활약을 이어갈 이들의 ‘OOTD’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드림캐쳐의 ‘Villain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