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로켓펀치, '플레이, 플리' OST 첫 주자··· "청량함 가득"
로켓펀치, '플레이, 플리' OST 첫 주자··· "청량함 가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1.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로켓펀치가 부른 ‘플레이, 플리’ OST Part.1 ‘Paradise’가 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

‘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이다. 글로벌 누적 2억회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해 방영 이전부터 국내외로 큰 기대를 모았다.

'플레이, 플리' OST Part.1으로 공개되는 'Paradise'는 극의 오프닝 테마 OST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시작과 풋풋한 청춘의 감성을 청량한 비트와 리드미컬한 선율 속에 녹여낸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훅과 로켓펀치의 상큼 발랄한 무드가 더해져 설레임을 극대화시킨다.

로켓펀치는 'Ring Ring', 'BOUNCY', '빔밤붐(BIM BAM BUM)' 등 매번 다양한 컨셉과 색깔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만능 아이돌로 대중들에게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미니 앨범 'Bubble Up!'과 'Fiore'를 통해 오리콘 차트 TOP10에 입성, 타워레코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지난 9월 1년만에 'BOOM'으로 컴백을 알림과 더불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음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진정한 ‘나’를 찾는 청춘들의 비밀스러운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18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을 통해 공개되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