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놀면 뭐하니?' JS(유재석), 영케이 식성에 충격! "너 이것도 먹어?"
'놀면 뭐하니?' JS(유재석), 영케이 식성에 충격! "너 이것도 먹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놀면 뭐하니?’ 원탑 멤버들이 첫 회식을 하는 가운데, 영케이가 형들의 날 것 같은 예능 생활에 혼란을 맞는다.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본격적으로 데뷔 준비에 돌입한 원탑의 모습이 그려진다. JS(유재석)는 원탑 멤버들에게 새로 합류한 메인 보컬 영케이를 소개하고, 데뷔곡 ‘SAY YES’ 녹음에 투입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녹음 후 생태찌개 가게에서 첫 회식을 하는 원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케이는 신세계를 접한 듯 하하, 주우재, 이이경 형들의 거침없는 대화에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또 영케이는 “고향이 어딘가?”, “형제 관계는?” 등 예비 사위 테스트(?)를 하는 듯한 형들의 질문 공세를 받고 있어, 이들의 격한 환영식을 기대하게 한다.

JS(유재석)는 멤버들에게 “영케이 밥 좀 먹게 놔둬라”라고 잔소리를 하면서, 영케이에게는 “네가 있던 세상과는 차이가 있을 거야”라고 원탑 형들과 친해지는 데 있어서 남다른 각오를 당부한다.

그런가 하면 영케이는 먹는 것도 다 잘 먹는 ‘YES맨’ 식성으로 원탑 형들을 놀라게 한다. JS는 “너 이것도 먹어?”라며 충격을 받는다고. 여기에 영케이는 ‘앙큼 폭스’ 면모로 형들의 예쁨을 독차지한다. 하하는 JS에게 비비는 영케이의 모습에 “이렇게까지 안 해도 되잖아?”라고 말하지만, 금세 “너 완전 우리 과네!”라고 영케이의 매력에 푹 빠져든다고 해, 회식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영케이의 원탑 적응기가 그려질 회식 현장은 11월 18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