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김민석, 드디어 마주한 두 남자··· 학창 시절 '악연'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김민석, 드디어 마주한 두 남자··· 학창 시절 '악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1.2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공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의 앞으로 김민석이 본격 등장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22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7회에서 진서원(차은우 분)은 어릴 적 트라우마를 입게 한 장본인 강은환(김민석 분)과 재회하며 대립각을 이룬다. 

지난 연속 방송된 5, 6회에서 서원은 학교 내에서 학교 폭력이 발생하자 어릴 적 은환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던 과거가 떠올라 괴로워했다. 이에 한해나(박규영 분)는 평소와는 다른 서원을 눈치챈 뒤 그의 옆을 묵묵히 지키며 위로를 건넸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20일(오늘) 학창 시절 악연이었던 서원과 은환이 함께 마주 서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이 대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서원은 반갑지 않은 손님 은환이 자신 앞에 다시 나타나자, 날 선 반응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반면 은환은 서원에게 살짝 비릿한 미소를 날린 채 오직 그에게만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데 금세 바뀌어 있는 은환의 서늘한 표정이 일촉즉발 분위기를 형성한다. 과연 은환이 서원을 찾아온 속내는 무엇일지 보는 이들의 추리력을 한껏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서원이 은환의 멱살을 움켜쥐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은환을 벽으로 밀어붙여 옴짝달싹하지 못하게 압박하는 서원의 모습에서 강한 분노가 느껴지는데 대체 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해나는 서원에게 할 말이 있어 그의 집을 방문하지만, 서원과 은환의 대립을 목격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해나가 한밤중 서원의 집 앞으로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이 또한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7회는 오는 22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