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오늘도 사랑스럽개' 집 초대된 윤현수에 '동공지진' 급기야 내쫓기까지?
'오늘도 사랑스럽개' 집 초대된 윤현수에 '동공지진' 급기야 내쫓기까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2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박규영이 정영주와 윤현수의 연이은 등장으로 멘붕에 빠진다. 

22일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7회에서는 한해나(박규영)와 한유나(류아벨)의 집에 엄마 신미선(정영주)이 기습 방문한다. 

지난 방송에서 해나는 매일 밤 ‘개나(개+해나)’로 변하는 저주를 풀기 위해 잠든 진서원(차은우)에게 몰래 키스했지만, 저주가 풀리지 않자 답답해했다. 이에 의문을 품은 해나와 유나가 미선에게 어찌 된 영문인지 도움을 청했고 상대방이 의식이 있을 때 키스를 해야 저주가 풀린다는 또 하나의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다.

7회 방송을 하루 앞둔 오늘(21일) 해나와 최율(윤현수), 미선, 유나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미선이 해나와 유나 둘 중 저주가 발동됐음을 눈치채고 집에 급습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스틸 속 해나는 미선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당황스러운 것도 잠시 율이 집에 나타나자 동공지진까지 일으킨다. 이는 다름 아닌 미선이 해나의 남자친구를 집에 초대하라고 지시해 유나가 율에게 SOS를 청한 것. 하지만 점점 조여 오는 미선의 행동에 해나는 이내 율을 잡아끌며 집에서 내쫓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녀가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가운데, 율의 의상도 시선을 강탈한다. 율은 삼촌 서원의 옷을 빌려 입은 것인지 제 사이즈가 아닌 어색한 정장을 입은 채 해나를 마주하고 있다. 미선은 그런 율 앞에서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데,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11월 3주차 화제성 부문에서 요일별 수목드라마 부분 1위를 수성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앞서 연속 방송으로 시청률 상승세 기류를 나타낸바 서원과 해나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안방극장의 호응도는 더욱 치솟을 것으로 보인다. 

스틸만으로도 흥미를 더하는 해나와 율, 미선, 유나의 아찔한 대면 현장은 내일 22일(수)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