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X덱스, 암흑 속 배 타고 망망대해로 '도대체 무슨 일?'
'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X덱스, 암흑 속 배 타고 망망대해로 '도대체 무슨 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2.03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마다가스카르 핫플레이스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느닷없이 황천길 행(?)을 경험한다고 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3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2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함께하는 마다가스카르 여정이 공개된다.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버킷리스트로 현지 MZ세대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렸다. 드디어 이번 방송에서 기안84는 빠니보틀, 덱스와 함께 로망을 이루기 위해 마다가스카르 핫플레이스로 향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껏 기대에 부푼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MZ세대를 만나기 위해 암흑 속에 배까지 탄 세 사람. 그러나 배가 점점 망망대해로 향하며 설렜던 분위기는 갑자기 납량특집으로 변한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암흑 속에서 알 수 없는 노랫소리만 멀리서 들려오는 상황. 이에 기안84는 “느낌이 되게 기괴해.. 너무 무서워”라며 당황한다. 그는 "진짜 죽어서 가면 황천길이 이런 느낌 아닐까"라고 당시 느낌을 전하기도.

빠니보틀도 “꿈꾸고 있는 것 같아”라며 비현실적인 상황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인다. 긴장한 두 형님의 모습과 달리 덱스는 ‘장꾸미’를 뽐내며 “레츠 고!”를 외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무사히 마다가스카르 MZ세대들을 만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오는 3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