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박지훈·홍예지, '환상연가' 첫 티저 공개··· 폭발적 케미 '본격 대립 예고'
박지훈·홍예지, '환상연가' 첫 티저 공개··· 폭발적 케미 '본격 대립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2.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제공
영상=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역대급 서사를 담은 '환상연가'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공개된 30초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휘몰아치는 인물들의 서사가 담겨 있다. 태자 '사조 현'과 '악희'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박지훈과 몰락한 왕조의 왕손 '연월'로 분한 홍예지의 케미스트리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너를 잠시나마 마음에 두었다"라고 말하는 '사조 현' 혹은 '악희', 그리고 "만나서는 안 되는 인연이었던 것이지요"라고 응답하는 '연월'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두 사람의 엇갈린 관계를 짐작케 한다.

게다가 하나의 몸을 두고 치열하게 대립하는 '사조 현'과 '악희'의 갈등이 티저 영상을 통해 시각화되면서 흥미를 자극시킨다. 사조 현의 몸에서 악희의 영혼이 나오는가 하면 쇠사슬에 묶인 사조 현을 바라보며 크게 비웃는 악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소름을 유발한다. 상반된 인격의 소유자로서 한 여자를 차지하기 위해 처절한 내적 전쟁을 선보일 박지훈의 열연이 주목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강렬한 영상미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두 인격을 가진 태자 박지훈과 피할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 후궁 홍예지의 파란만장하고도 애틋한 삼각관계는 어떤 모습일지 두 사람의 운명에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윤경아 작가와 이정섭 감독이 의기투합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박지훈, 홍예지, 황희, 지우 등 청춘 배우들과 함께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등장,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갈 예정이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혼례대첩' 후속으로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영상=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