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케이, '내 귀에 띵곡'서 음색 여신 매력 발산···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발매
케이, '내 귀에 띵곡'서 음색 여신 매력 발산···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발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내 귀에 띵곡' 제공
사진=ENA '내 귀에 띵곡'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케이(Kei)가 음색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케이는 지난 9일 방송된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 4회에 출연해 매력적인 '띵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케이는 "오늘 들려드릴 이야기는 '맛있는 이야기'"라고 운을 뗀 뒤 "우유를 좋아한다. 술도 못 먹고 음료수, 탄산을 안 먹는다. 콘셉트가 아니라 찐이다"라며 "회식 때도 우유를 좋아해서 우유로 짠한다. 취한다는 말을 알겠더라. 뭔가 몽롱하더라"고 밝혔다.

또 "어떤 음식이든 항상 우유와 같이 먹는다. 치킨, 파스타도 다 우유랑 먹는다. 유유에 밥도 말아먹는다"며 "여러 가지 먹어봤는데 우유가 이것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 바로 족발이다. 족발 매장 갈 때 우유를 가져간다"고 말했다.

케이는 서로 잘 어울리는 우유와 족발의 환상 궁합을 설명하며 성시경의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를 선곡했다.

룰렛에서 10% 무대를 뽑은 케이는 '모션 띵친붐' 미션에서 우유송 가창과 애교 넘치는 율동을 선보이며 50% 무대를 확보했다. 이어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무대를 펼쳐 듣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케이는 "'내 귀에 띵곡' 사랑해요. 아름다운 저녁이에요"라는 센스 있는 멘트로 노래를 시작했고, 독보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케이가 가창한 '내 귀에 띵곡' Part.04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는 지난 9일 오후 6시 발매됐으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ENA '내 귀에 띵곡' 제공
사진=ENA '내 귀에 띵곡' 제공

[사진=ENA '내 귀에 띵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