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슈돌’ 은우·정우, 동화 찢고 나온 요정 형제··· '볼 빵빵' 못 말리는 딸기 사랑
‘슈돌’ 은우·정우, 동화 찢고 나온 요정 형제··· '볼 빵빵' 못 말리는 딸기 사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가 세상에 하나뿐인 ‘딸기 까까’ 오너먼트 트리를 완성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슈돌’ 504회는 ‘너와 함께면, 매일이 크리스마스’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중 펜싱 선수 김준호는 크리스마스에 훈련 일정으로 두 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것을 대비해서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이에 25개월 은우, 7개월 정우 형제가 아빠와 디저트부터 트리까지 손수 만들며 파티를 빛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은우와 정우 형제는 미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요정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우-정우는 초록색 요정 모자에 더해 빵빵한 볼까지 똑 닮은 형제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가득 전할 예정이다. 이날 은우-정우 형제는 산타를 돕는 요정으로 변신해 아빠 김준호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한다. 평소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딸기 까까’를 찾는 은우를 위해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딸기 오너먼트 트리'를 만든다고 해 삼부자의 합작품에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은우가 트리에 있는 모든 장식품을 떼어 카메라 이모, 삼촌들에게 나눠주는 ‘산타 은우’로 변신해 흐뭇함을 선사한다. 은우는 김준호의 장식품을 그만 떼어 달라는 부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해서 장식품을 떼다 나르기에 바쁘게 돌아다닌다. 그러나 아빠 김준호가 “은우야 이제 딸기 장식 없다”라며 으름장을 놓자 은우는 돌연 카메라 이모, 삼촌들에게 빛의 속도로 뛰어가 “딸기 줘”라며 ‘줬다 뺏기’ 스킬을 펼쳐 김준호를 폭소케 한다고. 은우는 다른 과자를 건네며 오직 딸기 과자 사수를 향해 직진했다고 해 은우의 못 말리는 딸기 사랑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은우는 “삼촌, 이모 사랑해요. 메리크리스마스”라며 크리스마스 인사까지 전한다고 해 연말을 따뜻하게 달굴 삼부자의 다채로운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505회는 오는 12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