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고딩엄빠4' 서장훈, "나랑 어떻게 사느냐는 반응 많은데.." 깔끔 거인의 '자폭'
'고딩엄빠4' 서장훈, "나랑 어떻게 사느냐는 반응 많은데.." 깔끔 거인의 '자폭'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MBN ‘고딩엄빠4’의 MC 서장훈이 자신의 깔끔한 성향에 관한 여론을 언급한 뒤 ‘오해 해명’에 나선다.

13일 오늘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1회에서는 남편의 ‘잔소리 지옥’에 시달리는 ‘청소년 엄마’ 육예슬이 남편 박종원과 동반 출연해, 부부간 갈등을 털어놓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3교대 밤샘 근무 후 귀가한 박종원은 지친 기색 없이 집안을 구석구석 살피며 아내에게 살림살이 관련 지적을 한다. 수납함을 꺼내 약통을 차곡차곡 정리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의 옷 또한 자신의 기준대로 오차 없이 개어놓은 뒤 이처럼 해달라고 요구하는 것. 세 아이가 사는 집인데도 먼지 한 톨 없이 깔끔한 실내를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어질러진 것을 못 견디는 성향이 서장훈과 비슷한 것 아니냐”고 묻는다.

이에 서장훈은 “가끔 온라인을 보다 보면 나랑 어떻게 사느냐는 반응이 많다”고 쿨하게 언급한 뒤 “나처럼 정리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차피 누가 하든 마음에 안 들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잔소리하지 않고 내가 하면 된다”고 박종원과 다른 케이스임을 어필한다. 이후로도 서장훈은 집안일을 열심히 한 박종원이 아내에게 짜증 섞인 훈계를 이어가자 “본인이 딴 점수를 다 깎아 먹네”라며, “(남편의 목소리를) 듣기만 해도 내가 성질이 난다”라고 ‘대리 분노’한다.

제작진은 “살얼음판 같은 부부의 갈등으로 인해 육예슬의 친정엄마가 사위와 독대해 ‘1대1 면담’을 진행하는가 하면, 제작진의 도움으로 육예슬이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아 전문가와의 상담을 받는다. 육예슬 부부가 여러 솔루션을 통해 어린 시절 트라우마와 서로 다른 성향 차를 어떻게 좁혀나갈 것인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육예슬X박종원 부부의 이야기는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2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