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김향기, 키스신도 낙서 실력도 국민배우급··· '경력 20년' 아무도 몰랐던 비하인드 공개
김향기, 키스신도 낙서 실력도 국민배우급··· '경력 20년' 아무도 몰랐던 비하인드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김향기X신현승 주연의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종영 이후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 영상과 이벤트를 공개했다.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는 두 주인공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이 함께 만들어간 뮤직 다이어리에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두 사람의 마음이 깊어지는 애정씬 촬영 현장까지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주연 배우들인 김향기와 신현승은 한주와 도국이 함께 쓴 뮤직 다이어리로 만든 노래를 맞춰보는 촬영에 임했다. 한주와 도국의 뮤직 다이어리를 보던 김향기는 “감독님이 제 글씨로 쓰면 더 좋을 거 같다고 하셔서 직접 그렸다”라며 뮤직 다이어리 곳곳을 채운 낙서들을 선보였다. 드라마 속 살아있는 작은 디테일을 비하인드 영상으로 공개한 ‘플레이, 플리’는 알고 보면 더욱 매력적인 재미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한편,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해 다시보기의 재미 요소를 더욱 높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빙에서 ‘플레이, 플리’를 정주행하고,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내가 만약 아이돌과 비밀 연애를 한다면?’이라는 질문에 대해 예상 반응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