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0:34 (금)
밴드 아이즈(IZ), ‘에덴’ 콘셉트 포토 공개! 화려한 색채로 ‘강렬 퍼포먼스’ 예고
밴드 아이즈(IZ), ‘에덴’ 콘셉트 포토 공개! 화려한 색채로 ‘강렬 퍼포먼스’ 예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4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싱글 앨범 'RE:IZ(리아이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어제(13일)저녁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앨범 타이틀 곡 ‘에덴’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싱글은 지난 2018년 5월에 발표한 미니앨범 ‘ANGEL’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볼 수 있는 개인별 이미지와 앨범의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단체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개인별 티저 이미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파트별 연주와 함께 음악에 집중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단체 포토는 비비드한 색으로 꾸며진 배경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스트릿 캐주얼 룩을 입은 아이즈는 화려한 색채 속에서도 4인 4색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어제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 이어 오늘(14일) 오후 6시에는 수록곡 ‘안녕(Hello)’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컴백을 앞둔 아이즈의 ‘에덴’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록 장르로 '기쁨', '낙원' 자체를 의미하는 제목 '에덴'처럼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곡이다.

한편, 아이즈의 신곡 '에덴(EDEN)'은 오는 23일(목)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