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여자)아이들 미연·우기,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서 아이브 리즈·이서와 컬래버
(여자)아이들 미연·우기,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서 아이브 리즈·이서와 컬래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 우기가 한 편의 동화 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여자)아이들 미연과 우기가 출연해 아이브 리즈, 이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이날 미연과 우기는 연보랏빛 의상을 입은 채 등장, 퍼포먼스 시작 전부터 요정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무대를 시작한 미연과 우기는 각기 다른 음색으로 아이유의 '라일락'을 재해석해 불렀다. 그룹 내 메인 보컬인 미연의 청량한 보컬, 서브 보컬 우기의 섬세하고도 성숙한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가사와 음색에 걸맞은 살랑살랑한 느낌의 안무 또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주얼부터 목소리, 동작 하나하나까지 완벽히 '인간 라일락'으로 변신한 미연과 우기의 모습에 추운 겨울 관객들의 마음이 따뜻하게 녹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연과 우기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6일 발매한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로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13일(현지 시간) 필라델피아 공연을 마지막으로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iHeartRadio Jingle Ball Tour, 이하 '징글볼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