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할아버지 되어도 맛녀석 출연할 것"··· 데프콘→"네가 레전드"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할아버지 되어도 맛녀석 출연할 것"··· 데프콘→"네가 레전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유민상이 할아버지가 되어서도 맛있는 녀석들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15일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민상은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과 함께 아메리칸 스타일의 오이스터 바를 방문했다.  

전라남도 강진에서 공수한 클레오 품종과, 충청남도 태안의 펄쉘 품종 굴을 맛보던 유민상은 “이번 주만 같으면 맛있는 녀석들 일주일에 두 번 해도 되겠다. 나 혼자라도 하겠다”라며 만족감을 보였다.

데프콘도 “우리 직업이라는 게 밀어붙이듯이 몰아갈 때가 있다. 그럴 때 혼미 해지는데 제철 음식을 먹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말하며 “스테미너가 부족한 적이 있었냐?”고 질문을 했다. 

이에 유민상은 “스테미너가 필요한 일을 하지 않는다. 대부분 앉아 있는 일을 한다. 집에서도 앉아있고 맛있는 녀석들도 앉아서 먹고 있다. 힘이 부족할 일이 없다”고 답했다. 

그러자 데프콘은 “유민상은 나이 먹어 휠체어를 타면서도 맛있는 녀석들을 할 것 같다. 네가 레전드를 만들어라”라고 응원했다. 유민상도 “할아버지들이랑 같이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상황극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IHQ에서 방송된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