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사운드트랙 #2' 금새록·노상현, 엘르 1월호 커플 화보 공개··· 독보적 매력과 설렘
'사운드트랙 #2' 금새록·노상현, 엘르 1월호 커플 화보 공개··· 독보적 매력과 설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디즈니+ '사운드트랙 #2'가 20일(수) 마지막 5, 6회 공개를 남기고 있는 가운데 ‘엘르’ 1월호 커플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오는 20일 마지막 회 공개를 앞둔 디즈니+ '사운드트랙 #2'에서 헤어진 전 연인으로 분한 금새록, 노상현이 독보적인 무드의 커플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공개된 화보에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금새록과 치명적인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는 노상현의 투샷이 담겨 설렘을 유발한다. 극 중 4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도 오래된 연인의 컨셉으로 진한 호흡을 맞추며 눈길을 끈다.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눈빛의 다정한 모먼트부터 차갑게 식어버린 헤어진 연인들의 모습을 빗댄 듯한 시크한 무드까지 상반된 매력을 내뿜는다.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마다 현실적인 남녀의 모습을 그리며 호평을 받고 있는 두 배우는 이번 화보와 함께 공개될 인터뷰에서 함께 연기한 소감부터 각 배우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전할 예정이다. 

디즈니+ '사운드트랙 #2'는 피아노 과외 선생님 ‘현서’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연인과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한편, '사운드트랙 #2'는 오는 20일 수요일 마지막 5, 6회 공개 후, 총 6개의 전체 에피소드를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