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솔로지옥, 두 개의 지옥도가 하나로··· 모두의 마음을 뒤흔들 메기는?
솔로지옥, 두 개의 지옥도가 하나로··· 모두의 마음을 뒤흔들 메기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 제공
사진=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 시즌3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1-3화에 이어, 4-5화를 12월 19일 오늘 공개한다.

지난 12일 공개 후 '솔로지옥' 시즌3가 오늘 4-5화를 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오늘 공개를 앞둔 4-5화에서는 모두를 놀라게 했던 두 개의 지옥도가 하나로 합쳐지며 더욱 치열해진 솔로들의 플러팅 전쟁이 이어진다. 3화 말미에 공개된 예고 영상은 이제 하나가 된 지옥도에서 새로운 출연자들을 알아가는 것은 물론, “살면서 처음 느끼는 감정을 여기서 다 느끼고 있어”, “나 심장 여기서 남아나질 않겠다 진짜”, “누군가한테는 뺏기기 싫어서” 등 묘한 질투와 견제가 섞인 복잡한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표현하는 솔로들의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번 주차에서는 지옥도에 반향을 일으킬 ‘메기(새로운 변화를 주기 위해 방송 중간에 투입되는 출연자)’가 등장한다. 지난 시즌1과 2에서도 새로운 출연자의 등장이 이들의 관계에 하나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기에, 이번 시즌3의 메기가 이들에게 얼마나 큰 파급력을 일으킬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시즌2에서 일명 ‘메기남’으로 솔로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덱스가 이번 시즌의 MC로 합류한 만큼, 지옥도 선배로서 이들을 바라보는 관점에서 나오는 리액션 또한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솔로지옥' 시즌3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