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06 (토)
장윤정,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 유통사 실수로 연습용 음원 발매 "교체 작업 중"
장윤정,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 유통사 실수로 연습용 음원 발매 "교체 작업 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장윤정의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 음원이 실수로 연습용 음원이 공개돼 교체 작업 중이다.

20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정오 발매된 장윤정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이 유통사 실수로 키가 다른 연습용 음원으로 대중에게 공개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식 음원으로 현재 교체 작업 중”이라며 “신곡을 기다리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장윤정이 약 1년 8개월 만에 발표한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에는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과 ‘너무 좋아좋아 (So good)’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하늘로 떠나간 이에게 부치는 편지글 같은 가사와 말하듯이 가창한 보컬이 아프게 스며드는 곡이다. 클래식한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라인이 보컬과 조화를 이뤄 더욱 풍성한 하모니를 들려준다.

‘너무 좋아좋아 (So good)’는 세련된 감성의 일렉트로닉 세미트로트다. 다채로운 편곡의 팝 사운드 위에 장윤정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아련함과 신나는 감정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