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펜타곤 후이, 첫 솔로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 티저 공개
펜타곤 후이, 첫 솔로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 티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펜타곤 후이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후이의 첫 솔로 데뷔 소식과 함께 미니 1집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에는 앨범명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와 신보 발매일 2024년 1월 16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앨범명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가 적혀있는 케이크와 비닐봉지는 상반된 이미지를 암시해 이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후이는 펜타곤 그룹 활동을 통해 노래와 춤 실력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 프로듀싱까지 하며 음악적 역량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완성도를 증명했다. 이번 신보는 후이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과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면모를 기대케 한다. 

한편, 후이의 첫 솔로 데뷔 미니 1집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는 2024년 1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