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위클리, 크리스마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커버 영상 공개
위클리, 크리스마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커버 영상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크리스마스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머라이어 캐리의 캐럴송이 그룹 위클리(Weeekly)의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클리가 커버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는 온갖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는 놀이공원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동화 속 요정 비주얼로 등장, 심상치 않은 커버곡 스케일을 짐작케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밤 하늘 아래 차임벨 소리와 함께 멤버 소은의 감미로운 보컬로 시작된 인트로는 단숨에 크리스마스의 아련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설렘을 자극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듯 익살스레 지어보이는 미소, 새어나오는 하얀 입김마저 회전 목마를 뒤로한 환상의 공간과 어우러지며 커버곡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어, 목소리를 한 데 모아 떼창하는가 하면, 서로 번갈아 화음을 주고받는 여섯 멤버의 각다른 음색 역시 크리스마스의 뭉클하고 들뜬 분위기를 동화처럼 표현해 위클리표 캐럴을 탄생시키며 크리스마스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았다.

위클리는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커버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해오며 대체 불가 '캐럴 요정'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작년 겨울에는 야오키 프로젝트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를 발매하며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기분 좋은 연말을 선물해온 바, 해당 커버 영상 역시 보고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손색없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최근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로 컴백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위클리는 새달 1월 데뷔 첫 공식 팬미팅 소식을 알리며 팬들과 반가운 만남을 예고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