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크러쉬, 연말 단독 콘서트 '크러쉬 아워(CRUSH HOUR)' 성황리에 마무리
크러쉬, 연말 단독 콘서트 '크러쉬 아워(CRUSH HOUR)' 성황리에 마무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연말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크러쉬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23 CRUSH CONCERT 'CRUSH HOUR : wonderego(원더이고)'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크러쉬가 정규 3집 'wonderego'로 컴백한 이후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 의미가 깊다. 크러쉬는 지난해 연말 'CRUSH HOUR'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크러쉬는 이번 공연에서 '흠칫(Hmm-cheat)', 'Satisfied', '가끔', '미워(Ego)', 'SOFA', 'Beautiful', '그냥'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히트곡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관객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공연 첫날인 23일에는 가수 지코가, 24일에는 성시경이 그리고 공연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다이나믹 듀오가 무대에 올라 색다른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또한 크러쉬는 빈틈없는 세트리스트를 기반으로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와 퀄리티 높은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크러쉬는 크러쉬밤(팬덤명)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남겼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앞서 크러쉬는 지난 11월 14일 정규 3집 'wonderego'를 발표했다. 해당 앨범은 발매 직후 멜론 음원차트 HOT100에 19곡 전곡 차트인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쿼드러플 타이틀곡 '흠칫'과 '미워'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올해 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한 크러쉬는 2024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