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유니버스 티켓', 히든 티켓팅 방식 공개 "승급 못 하면 무조건 탈락..최종 탈락자는?"
'유니버스 티켓', 히든 티켓팅 방식 공개 "승급 못 하면 무조건 탈락..최종 탈락자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제공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유니버스 티켓'에서 히든 티켓팅 방식이 공개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오늘(27일) 방송하는 SBS '유니버스 티켓' 7화는 첫 승급 식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프리즘(PRISM) 기준, M 등급으로 시작해 P 등급까지 승급한 단 8명만 데뷔한다. 지난 레벨 스테이션 유니콘 티켓팅을 통해 9명이 S 등급으로 승급한 바. 나머지 21명은 여전히 M 등급에 머물러 있다.

유니콘 가산점과 팬 티켓팅으로 추가 승급이 가능한 가운데, 승급하지 못하고 M 등급에 남아 있는 참가자는 이날 모두 탈락한다고. 이에 이날 유니버스를 떠나게 될 최종 탈락자는 몇 명이나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데뷔를 위한 또 다른 히든 티켓팅 방법도 공개된다. 그동안 라운드를 거듭하면서 참가자들도 모르는 비밀 투표가 이뤄지고 있던 상황. 이에 참가자들은 "승급 방법이 한 가지 더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며 깜짝 놀란다. 반면 배하람과 임서원은 "의미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히든 티켓팅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한 번에 2단계 이상 승급하며 최초로 데뷔권에 든 참가자도 발생할 예정. 30명의 운명이 갈릴 '유니버스 티켓' 7화는 오늘(27일) 오후 10시 40분 SBS에서 방송한다.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