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컴백' 최예나, 시선 빼앗는 '블랙 토끼'··· 'GOOD MORNING'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 최예나, 시선 빼앗는 '블랙 토끼'··· 'GOOD MORNING' 첫 콘셉트 포토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유니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예나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최예나는 검은 토끼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구름 위에 내려앉은 듯 포근한 침실 배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동화 같은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최예나는 토끼 귀 모양의 깜찍한 모자와 블랙 시스루 의상을 통해 언밸런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보라색과 갈색이 은은하게 섞인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메이크업, 파란색 렌즈로 완성한 비주얼이 최예나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했다.

'GOOD MORNING'은 전작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최예나의 새해 활동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최예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팬들에게 희망의 에너지를 전하며 새해 기분 좋은 '모닝 엔젤'로 다가설 예정이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예나는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후 또 어떤 색다른 콘셉트 포토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최예나의 무한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최예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은 내년 1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