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나는 SOLO', 첫 데이트 선택부터 아수라장? "어? 진짜?.. 성향 너무 똑같아"
'나는 SOLO', 첫 데이트 선택부터 아수라장? "어? 진짜?.. 성향 너무 똑같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제공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첫 데이트 선택부터 화끈하게 달아오른다.

27일(오늘)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8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이 펼쳐진다.

앞서 솔로녀들의 ‘6순위 첫인상’ 후폭풍이 ‘솔로나라 18번지’를 뒤흔든 가운데, 이날 18기는 ‘첫 데이트 선택’으로 본격 로맨스에 시동을 건다. 첫 데이트 선택은 솔로녀들이 자신의 마음에 드는 솔로남 옆에 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때, 한 솔로녀의 선택을 확인한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은 “어?”, “진짜?”라며 단체로 입을 쩍 벌린다. 또한 데프콘은 솔로녀가 반전 선택을 한 이유를 듣더니, “정직하지 못한 선택을 해버렸어”라며 안타까워한다.

그런가 하면 우여곡절 끝에 성사된 첫 데이트에서는 시작부터 ‘불꽃 스파크’가 튀는 커플들이 속출한다. 한 커플은 음식, 최애 여행지 등 말하는 것마다 소름 돋게 통하는 운명적 취향 일치로 서로 ‘깜놀’하고, 솔로녀는 “3개월 만나고 결혼도 상관없다”고 ‘사랑의 종착지’ 결혼을 향한 강한 열망을 드러낸다. 두 사람의 ‘찐 핑크빛’ 데이트에 이이경은 “두 사람이 엄청 편안해 보인다”며 흐뭇해한다.

나아가 또 다른 커플 역시 생활 스타일에 건강 문제까지, 하늘이 내려준 수준의 ‘취향 통일’로 3MC를 경악케 하고, 데프콘은 “성향이 너무 똑같은데”라고 두 사람의 척척 맞는 모습에 혀를 내두른다. 본격 엑셀을 밟기 시작한 ‘솔로나라 18번지’의 로맨스 판도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솔로나라 18번지’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27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