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골든걸스' 박미경, "짐 다 필요 없어. 여권이 제일 중요"→인순이 "어? 내 여권"
'골든걸스' 박미경, "짐 다 필요 없어. 여권이 제일 중요"→인순이 "어? 내 여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골든걸스' 제공
사진=KBS2 '골든걸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5세대 신(神)인 디바 ‘골든걸스’의 데뷔 첫 해외 스케줄이 다이나믹하게 펼쳐진다.

KBS2 예능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 2위를 차지해 불붙은 화제성을 과시했다. 특히 2023년 12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 평판 순위는 1위 박진영, 2위 박미경, 3위 이은미, 4위 신효범, 5위 인순이 순으로 TOP5를 모두 싹쓸이했다.

오는 29일 방송에서 ‘골든걸스’가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걸그룹 데뷔 첫 해외 진출지로 일본을 방문 하며 ‘골든걸스’ 열풍을 이어간다. 특히 첫 해외 스케줄에 앞서 ‘골든걸스’의 각양각색 짐 싸기가 보는 이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

가장 먼저 이은미는 무릎 보호대, 목 감기약, 홍삼까지 한국인 필수 건강 아이템 3종을 챙기는 건강 전도사의 구수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인순이는 감기약부터 소화제, 알러지약, 마스크까지 캐리어에 비상약을 한 가득 채우며 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골든걸스’ 맏내(맏이+막내 합성어)의 면모를 선보인다. 엉뚱한 4차원 매력의 박미경은 “짐 같은 거 필요 없어. 여권이 제일 중요해”라며 짐 싸기는 뒤로 한 채 여권만 챙기는 의외의 철두철미함을 자랑한다. 반면 신효범은 인순이, 박미경, 이은미와 달리 걸그룹 첫 해외 스케줄에 들뜬 나머지 짐 싸기는 뒷전인 모습을 보여 ‘골든걸스’의 첫 해외 진출이 순탄하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은 특히 ‘골든걸스’가 걸그룹 데뷔 첫 공항 포토타임을 갖는다. 그동안 선배 아이돌과 박진영에게 배운 아이돌 포즈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포즈장인으로 거듭난 만년돌의 포스를 뽐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박미경은 멤버 모두가 선글라스를 착용하자 “우리 다 선글라스 끼는 거야?”라며 첫 공항 포토타임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고, 신효범은 “선글라스 눈 아파서 쓴 거야”라는 생각지도 못한 선글라스 착용 이유를 공개해 웃음을 폭발시킨다. 이와 함께 신효범은 “우리 컨셉은 꾸안꾸룩(꾸민 듯 안 꾸민듯한 차림새)이 아니라 대놓고 꾸밈”이라며 머리에서 발 끝까지 완벽하게 풀세팅한 비주얼로 ‘오늘의 셀럽은 나야 나’를 몸소 드러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평소 아이돌 포즈 취하기에 쑥쓰러움을 내비쳤던 ‘막내’ 이은미가 걸그룹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인다. 기자들의 요구에 열정적으로 하트 포즈에서 손인사, 볼하트, 체리꼭지까지 열정적으로 포즈를 취하던 이은미가 급기야 “우리 토끼 포즈도 하자”라며 적극적으로 나선 것. 진정한 걸그룹으로 거듭난 막내의 달라진 모습에 언니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

또한 인순이는 “어? 내 여권”이라는 단말마 비명과 함께 버스 안을 샅샅이 살피는 등 출국 전 때아닌 여권 분실 소동을 일으킨다고 해 ‘골든걸스’가 첫 해외 진출지 일본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골든걸스’의 첫 해외 스케줄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든걸스’는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5%를 기록하며 올해 KBS 금요일 동 시간대 예능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KBS2 '골든걸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