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윤여정X유해진, '도그데이즈' 유쾌한 티저 예고편 공개··· 2월 7일 개봉 확정
윤여정X유해진, '도그데이즈' 유쾌한 티저 예고편 공개··· 2월 7일 개봉 확정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1.0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도그데이즈'가 2월 개봉을 확정하고 유쾌한 시너지를 담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 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반려견 덕분에 생각지 않게 엮여버린 싱글남 민상(유해진)과 그런 그에게 따끔한 충고를 건네는 민서(윤여정)의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로 분한 윤여정과 깔끔한 성격의 계획형 싱글남 민상 역을 맡은 유해진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은 두 배우가 보여줄 새로운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정의로운 수의사부터 정 많은 MZ 라이더 등 직업과 세대를 초월한 매력 만점 캐릭터들이 개성 만점 반려견들로 인해 얽히고설키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스토리를 담은 티저 예고편은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2024년 새해의 시작을 함께할 영화 '도그데이즈'는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기분 좋게 터지는 웃음으로 극장가에 신선할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다.

'도그데이즈'는 대한민국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의 주인공이 된 '미나리'·'파친코'의 글로벌 스타 윤여정과 '공조2: 인터내셔날'·'올빼미'·'달짝지근해: 7510'까지 연달아 흥행을 견인해온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까지 전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가세해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다채로운 캐스팅 조합으로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한다.

[영상=CJ EN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