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SF9, 'Sequence' 피어리스 버전 티저 영상 공개··· 영화 같은 이별 서사 예고
SF9, 'Sequence' 피어리스 버전 티저 영상 공개··· 영화 같은 이별 서사 예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영빈, 인성, 재윤, 다원,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영화 같은 이별 서사를 예고했다.

1일 SF9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시퀀스)'의 'Fearless(피어리스)' 버전 재킷 포스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필름이 넘어가는 듯한 효과를 줘 짧은 영상임에도 시네마틱한 무드가 느껴진다. 영화 같은 비주얼의 멤버들은 폭풍처럼 몰아치는 이별 속에서도 끝까지 상대를 놓지 않겠다는 굳건한 태도를 보여준다.

SF9의 미니 13집 'Sequence'는 하나의 이야기가 시작되고 끝나는 구성 단위를 뜻한다. 사랑이 시작되고 이별하는 하나의 스토리를 풀어냈다. 사랑의 달콤함이 사라진 ‘Sweetless(스윗리스)’, 이별을 눈치채지 못했던 ‘클리어니스(Clearness)’, 마지막으로 비보라 같이 몰아칠 이별에 의연한 ‘Fearless(피어리스)’까지 SF9만의 이별 서사 한편을 완성했다.  

SF9이 1월 8일 발매하는 새 앨범 'Sequence'는 이별이라는 정해진 결말을 알고 다시 돌아가도 너를 선택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는 잊고 싶지만 함께했던 그 시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담아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