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JD1, 첫 번째 싱글 'who Am I' 리릭 포스터 공개. "데뷔 임박" 기대감 고조.
JD1, 첫 번째 싱글 'who Am I' 리릭 포스터 공개. "데뷔 임박" 기대감 고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AI 신인 솔로 아이돌' JD1의 데뷔 싱글 리릭 티저가 공개됐다.

JD1은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의 리릭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백금발의 헤어스타일을 한 JD1의 모습과 함께 신곡의 가사 일부가 담겨있다. 

가사는 "Is it Stupid Dream? I Don't Want To Believe"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JD1의 무결점 비주얼과 독특한 홀로그램 배경이 함께 어우러지며 'AI 아이돌'의 탄생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오는 1월 11일 발매되는 JD1의 데뷔 싱글 'who Am I'에는 아이유와 오마이걸, NCT127, 이달의 소녀, 아이브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배출한 작곡가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라이언 전은 JD1의 무한한 가능성에 찬사했다고 전해지며, 이에 걸맞는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예고했다.

또한, 안무는 세븐틴, ITZY, 스트레이키즈, 보이넥스트도어 등 다양한 K-pop 아이돌의 걸출한 안무를 제작한 모프(MOTF)가 맡았다. 오직 JD1만을 위해 뭉친 특급 군단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JD1은 오는 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o Am I’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