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SF9, '비보라(BIBORA)' MV 티저 최초 공개··· 강렬한 이별 감성 예고
SF9, '비보라(BIBORA)' MV 티저 최초 공개··· 강렬한 이별 감성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1.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SF9이 새 앨범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로 공개하며 강렬한 이별 감성을 예고했다.

SF9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시퀀스)'의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SF9은 헤어진 후 폭풍처럼 몰아치는 복잡한 감정을 현실적인 연기로 녹여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는 너를 잊고 싶지만 함께했던 그 시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비보라'라는 단어에 담아낸 곡으로, 티저 배경으로 깔리는 'You're raining on me 끝없이 내려와' 등 직설적인 신곡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SF9 멤버들이 새 앨범과 신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 아이디어 구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Sequence'는 SF9이 그려내는 사랑의 시작과 이별을 하나의 스토리로 담아낸 앨범이다. 이별이라는 정해진 결말을 알고 다시 돌아가도 너를 선택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SF9 미니 13집 'Sequenc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는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