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B1A4, 'REWIND'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유쾌·에너제틱 바이브
B1A4, 'REWIND'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유쾌·에너제틱 바이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1.07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B1A4(비원에이포)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7일 B1A4는 공식 SNS를 통해 B1A4 미니 8집 앨범 ‘CONNECT’의 타이틀곡 ‘REWIND’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도입부의 그루비한 드럼 리듬과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고, 이어지는 B1A4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의 경쾌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REWIND’의 안무 일부가 공개됐다. 마치 시곗바늘을 연상시키는 듯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고, 영상에 흐르는 다이나믹한 사운드와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바이브의 퍼포먼스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은 거꾸로 빠르게 움직이던 사람들 사이 정적인 모습의 B1A4를 담아냈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달리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이색적이다. 또, 공장부터 검도장, 지하철까지 모든 공간에 눈처럼 쏟아져 내리는 하얀 깃털과 그 아래 누워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두 번의 뮤직비디오 티저 모두 등장한 하얀 깃털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지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영상 내내 밝은 미소와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B1A4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며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여기에 “시곗바늘을 돌려 어젯밤 꿈속으로”, “REWIND REWIND 시간을 돌려서 어젯밤 꿈속으로” 등의 가사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어우러져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B1A4는 지난 2021년 11월 공개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오랜 시간 함께 이어져 온 멤버들, 그리고 팬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마치 꿈 같은(DREAMLIKE) 현실이 끝나지 않고 이어질 것(CONTINUE)이라는 약속을 B1A4만의 언어로 풀어냈다. 또한, 멤버 신우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REWIND’는 ‘어젯밤 꿈에서 만난 너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린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는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B1A4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감성,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담은 신곡 ‘REWIND’로 돌아올 B1A4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B1A4의 미니 8집 앨범 ‘CONNECT’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