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스파이 패밀리' 첫 극장판, "두근두근 가족 여행"··· 평화 지키기 위한 극비 임무
'스파이 패밀리' 첫 극장판, "두근두근 가족 여행"··· 평화 지키기 위한 극비 임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4.01.0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제공
사진=영화'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의 첫 극장판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3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파이X암살자X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펼치는,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그린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2024년 3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다이내믹한 첫 가족 여행을 기대케 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여행 책자를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스파이 아빠 로이드 포저부터 주방 도구를 손에 쥔 위풍당당한 모습의 암살자 엄마 요르 포저, 의문의 빛을 내는 상자를 잡기 위해 손을 뻗는 초능력자 딸 아냐 포저와 여행을 위한 도그패스를 목에 건 미래예지견 본드 포저까지 비범한 위장 가족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저 가족을 둘러싼 각종 소품들이 가족 여행 중 펼쳐질 스펙터클한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두근두근 가족 여행에서 세상을 구하라!”라는 카피는 프리지스 지방으로 세계의 운명을 건 첫 가족 여행을 떠난 포저 일가의 블록버스터 모험을 기대케 한다.

한편,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2024년 3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