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컴백' 트와이스, 티저 속 청초한 분위기+우아한 아우라 "숲속 요정 비주얼"
'컴백' 트와이스, 티저 속 청초한 분위기+우아한 아우라 "숲속 요정 비주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4.01.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트와이스가 2월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 싱글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이에 앞서 2월 2일 선공개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를 발표하고 컴백 열기를 달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9인 단체 티저 이미지를 첫 선보였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푸릇푸릇한 생기가 깃든 공간에서 요정 같은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분한 톤의 레이스 포인트 의상으로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했고 여기에 청초한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따사로운 햇살과 화려한 수풀 장식이 멤버들의 비주얼과 조화를 이뤄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와이스의 2024년 첫 신작 'I GOT YOU'는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와 아홉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이들의 우정과 사랑을 진실되게 표현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연속 랭크인한 'The Feels'(더 필즈)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잇는 새로운 오리지널 영어 음원으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2023년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자체 최대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선공개 싱글 'I GOT YOU'는 2월 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니 13집 'With YOU-th'는 2월 23일 오후 2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