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최우식X손석구, '살인자ㅇ난감' 티저 예고편 공개··· '사람을 죽였다?'
최우식X손석구, '살인자ㅇ난감' 티저 예고편 공개··· '사람을 죽였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1.1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영상=넷플릭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11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탕의 무기력하고 무료한 일상에 정신이 번쩍 드는 따귀로 시작한다. 평소와 다를 것 없이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돌아가던 이탕은 한 남자의 무차별 폭행을 당한다. 평생 반격이라는 걸 해본적없던 이탕은 무슨 용기가 생긴 것인지 망치를 꺼내 힘껏 내리친다. 이어진 '사람이 죽었다, 사람을 죽였다'라는 카피는 우발적 살인을 시작으로 달라질 이탕의 변화를 예고한다.

이탕이 저지른 살인사건을 쫓는 장난감 형사의 모습도 강렬하다. 자신이 죽인자들이 모두 '악랄한 범죄자'라는 사실에 각성이라도 한 듯 대담하게 살인을 이어가는 이탕. 평범한 그에게서 수상함을 감지한 장난감 형사의 “그냥 껌하고, 풍선껌하고 뭐가 다를거 같아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은 이들의 추격전을 더욱 기대케 한다. 

최우식은 자신에게 악인을 감별하는 능력이 있음을 자각하게 되는 대학생 '이탕' 역으로 색다른 변신을 한다. 평범한 이탕이 살인자 혹은, 단죄자로 변모해 가는 과정을 세밀하게 풀어내 설득력을 높인다. 손석구는 탁월한 직감과 본능을 장착한 집념의 형사 '장난감'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탕을 집요하게 추적하며 딜레마에 빠지는 '장난감'을 자신만의 색으로 완성한다. 

한편, 최우식, 손석구 주연 '살인자ㅇ난감' 은 오는 2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